타로카드 기본지식

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카드 해석과 의미

  • -

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카드
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카드

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카드 소개

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카드, 그 독특한 세계로 우리를 안내하는 78장의 비밀스러운 문양들. 메이저아르카나 22장과 마이너아르카나 56장으로 나뉘며, 각각이 우리 삶의 중요한 순간을 담아내고 있다.

 

 

 

메이저아르카나의 심오한 의미

메이저 아르카나는 우리 삶에서 중요한 사건을 의미한다. 이 22장의 카드가 나타날 때, 그 순간은 우리에게 중요한 일이나 고민이 다가올 것을 암시한다. 이러한 카드는 우리가 진로를 선택하거나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우리를 조언하는 역할을 한다.

마이너아르카나의 구분과 의미

마이너 아르카나는 '수트'로 나뉘며, 각각이 완드, 컵, 소드, 펜타클의 특별한 에너지를 담고 있다. 수트는 우리가 삶의 여러 측면을 표현하는데 도움을 주며, 이 중에서도 인물 카드는 강력한 상징성을 지니고 있다.

 

 

유니버셜 웨이트 작품

유니버셜 웨이트는 아서 에드워드와 파엘라 콜먼 스미스가 협력하여 탄생한 예술적인 작품이다. 1909년의 라이더 웨이트 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다시 선보인 이 작품은 색채의 아름다움과 함께 우리에게 새로운 시각을 선사한다.

카드 해석의 방향

카드를 뽑을 때마다 그림의 방향, 즉 역방향인지 아닌지가 중요하다. 역방향일 경우 의미가 반대로 해석되거나 조심해야 할 내용을 담고 있다. 그러나 나는 역방향을 사용하지 않고 정방향만을 중점으로 두어 해석을 진행한다. 정방향만으로도 충분히 카드의 흐름을 파악하고 의미를 확장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.

 

마치며

유니크한 경험을 원한다면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 카드를 시도해보세요. 이 특별한 카드들은 우리에게 예상치 못한 통찰력을 제공하며, 삶의 여정에서 우리를 이끌어줄 수 있는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. 유니크한 이 타로 세계에서 새로운 통찰력을 찾아보세요!

목차

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

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.